[스크랩] [흥미돋]전화를 쳐 받으란말야 작성자메리미리|작성시간26.06.13|조회수31,476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여성시대 유희진 https://youtu.be/wXpMtUiAg1U미나 - 전화받어춤 격렬함 무엇?전화기에 약이 떨어지던 시절...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꿀레르 | 작성시간 26.06.13 네언니… 작성자해탈중 | 작성시간 26.06.13 아무말맑고저나밧아.네버노뜨니외안밧다.저나도욿고나도욹고.핢맔잇느니저나밧아.니가면저많나자고냬엽꾸리쿢찘럿지.내가먼져많나자구니얲꾸리꾹.질럿니.저나기에야기떯어져서.냬저나밧지못텟따고.거진마를밥먺듯시애기하늖니가너무미어. 작성자갸아아앙 | 작성시간 26.06.13 명곡이다 작성자이재용복 | 작성시간 26.06.13 네 작성자갤럭시 익스프레스 | 작성시간 26.06.13 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