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거북이집사가 솔을 어항에 넣어두는 이유

작성자ixnsbd|작성시간26.06.13|조회수12,780 목록 댓글 62

출처: https://x.com/amai_bousi/status/2064867115811909802?s=20



굳이 들어와서 "거북이 징그러 ㅜ" 할거면 뒤로가셈







시원해서그런지 그냥 기분 좋은건지 ㅈㄴ 긁음 ㅋㅋㅋ












이런 이유라고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akeyou | 작성시간 26.06.14 귀엽고 신기해ㅐㅐ
  • 작성자TRCL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박긁네
  • 작성자치타에리 | 작성시간 26.06.14 로키 생각나ㅋㅋㅋㅋ 존나 귀엽다
  • 작성자호로로어어넌 | 작성시간 26.06.14 헐 신경이 있구나 개신기해 당연히 아무 감각없을줄
  • 작성자볼파이톤 | 작성시간 26.06.14 저거 너무 귀여워서 거북집사한테 물어봤는데 저렇게 하다가도 어느순간 뜯어먹어서 빼버렸대ㅋㅋㅋ큐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