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amai_bousi/status/2064867115811909802?s=20
굳이 들어와서 "거북이 징그러 ㅜ" 할거면 뒤로가셈
시원해서그런지 그냥 기분 좋은건지 ㅈㄴ 긁음 ㅋㅋㅋ
이런 이유라고 합니다
다음검색
출처: https://x.com/amai_bousi/status/2064867115811909802?s=20
굳이 들어와서 "거북이 징그러 ㅜ" 할거면 뒤로가셈
시원해서그런지 그냥 기분 좋은건지 ㅈㄴ 긁음 ㅋㅋㅋ
이런 이유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