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참지않는말티쥬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거 쓰는데ㅠㅠㅠ 보청기 같나요ㅠㅠㅠㅠ
-
작성자라이트바닐라시럽 작성시간 26.06.13 나 이거 아직도 잘씀ㅠㅜ 오픈형이라 귓구멍 안아파서 좋아ㅜ
-
작성자프라하여행 작성시간 26.06.13 나도 이거 아ㅈ직도 쓰는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20년도에 산거같운데...
-
작성자삭제된메세지입니다 작성시간 26.06.13 20년에 산거 아직 쓰는중ㅋㅋ 갤럭시에 오픈형이 잘 없엌ㅋㅋㅋ
-
작성자사딸랑딸랑 작성시간 26.06.14 나도 저색인뎈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