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보청기 주인을 찾습니다"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13|조회수74,949 목록 댓글 10

 출처 : https://community.v.daum.net/v/cXR41Wehe9?x_trkm=t&x_imp=dG9yb3NfY2xvdWRfYWxwaGE=&x_hk=MzZjNzBjNDVjODQ1NTI5ZjQx

어,,,그,,그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참지않는말티쥬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거 쓰는데ㅠㅠㅠ 보청기 같나요ㅠㅠㅠㅠ
  • 작성자라이트바닐라시럽 | 작성시간 26.06.13 나 이거 아직도 잘씀ㅠㅜ 오픈형이라 귓구멍 안아파서 좋아ㅜ
  • 작성자프라하여행 | 작성시간 26.06.13 나도 이거 아ㅈ직도 쓰는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20년도에 산거같운데...
  • 작성자삭제된메세지입니다 | 작성시간 26.06.13 20년에 산거 아직 쓰는중ㅋㅋ 갤럭시에 오픈형이 잘 없엌ㅋㅋㅋ
  • 작성자사딸랑딸랑 | 작성시간 26.06.14 나도 저색인뎈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