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모두가 안정환, 김남일 좋아할 때 꿋꿋하게 황선홍 좋아했던 달글

작성자푸른빛의|작성시간26.06.13|조회수19,231 목록 댓글 189

안정환, 김남일이 더 잘생겼다는 걸 머리로는 알겠는데
이상하게 계속 시선이 가고 끌렸던 건



황선홍이었음.....

2002년 월드컵 당시 황선홍을 보자마자 무언가 확 꽂혀서 눈으로 계속 따라갔던 기억이 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럼지냐 | 작성시간 26.06.15 미친 나잖아 신문 스크랩하고 난리였음
    특히 부상입고 머리에 붕대 감았을때 ㅠ
  • 작성자두부두루치기 | 작성시간 26.06.15 나야나
  • 작성자이기홍 | 작성시간 26.06.15 맞아 나도ㅠ 걍 멋있었음
  • 작성자복ㅅㅔ편살 | 작성시간 26.06.15 헐 나도
  • 작성자jojo | 작성시간 26.06.21 저 피터진 경기 보다가 울었음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