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향인이 외국어 배우기 너무 어려움 작성자lLLHYHL|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뮤뮤ㅁ 작성시간26.06.14 ㄹㅇ....말 하는게 귀찮고...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 아 작성시간26.06.14 진짜 알아듣기만하고 말을못히겟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벨롭시랩터 작성시간26.06.14 할말이 없어..한국말도 잘 안하는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cquaesale 작성시간26.06.14 저렇게해서 아랍어가 늘었다지요.. 근데 영원히 못읽고 말하기 듣기만 가능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야vV 작성시간26.06.14 맞아… 외국어로 말할때 인격 달라지는 느낌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둗더지 작성시간26.06.14 인정... 나 어제00했어~ 하면 걍 글쿤. 말고 할 말이 없음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곰브리치야 내 이름 적어둬라 작성시간26.06.14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라냉국수 작성시간26.06.14 내향인두... 외국인이랑.. 절친이된다든가 하믄 늘지않을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옹아멍멍해봐 작성시간26.06.14 ㄹㅇ 할 말이 없는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