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 "2022년 월드컵 결승이 축구팬들에게 최고의 결승전이다." 작성자Inside|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5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글루팅 작성시간26.06.13 메시 진짜 미친 서사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라닭투움바 작성시간26.06.13 메시 서사가 너무 쎄서 프랑스가 악역이 되어버림 큐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쬬리쬬리리리 작성시간26.06.13 진짜 음바페땨메 더 재밌었음 ㅋㅋㅋㅋ결승에서 헤트트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네임뭐할지정말모르겟다 작성시간26.06.14 진짜아이러니하다 음바페라는존재때문에 너무나도 명작이되어버린 메시의 월드컵우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리엘 후라도 작성시간26.06.14 진짜 개존잼이었음.. 2시간 기다려서 메시 시상식까지 다 챙겨봄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꿀때가됐구먼 작성시간26.06.14 진짜 레전드였음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두통까지 왔었지만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백의시대 작성시간26.06.14 근데 연장 후반 2분에 골 넣었는데 왜 바로 안끝나는거..??아 그렇구나..!!! 고마워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맛기차콩 작성시간26.06.14 연장은 전후반 무조건 15분씩이야! 축구는 다른 종목처럼 안끝나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윤호중대머리 작성시간26.06.14 골든골사라졌다죠...무조건시간다되야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DK ME 작성시간26.06.14 그때 우린 미쳤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잔정이많아서차애만20명 작성시간26.06.14 크로아티아 4강간게 2022인가 진짜 16강부터 결승까지 도파민 미쳤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섭섭한디유 작성시간26.06.14 와 이거 4년이나 .. 됐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텍스트북 작성시간26.06.14 진짜 존나 재밌긴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쫀득쫜득 작성시간26.06.14 결승도 그렇고 카타르 자체가 걍 개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참을 수 없는 존재의 가벼움 작성시간26.06.14 진짜 개재밌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보슬라이 작성시간26.06.14 진짜 결승전 보통 노잼인데 개ㅐㅐㅐㅑ존잼..... 결승에서 해트트릭하는 음바페 미친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 일 메 리 작성시간26.06.17 그냥 미친 경기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