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의사들은 손을 이렇게 씻음 ㄷㄷㄷㄷ

작성자망고뼈|작성시간26.06.13|조회수116,203 목록 댓글 22

출처: https://youtube.com/shorts/klN-hPhrT7U?si=hfFUXkbupOVMFDLc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직로 161 | 작성시간 26.06.14 ㅋㅋ나도ㅠ코로나때 저렇게 씻엇는데 ㅋㅋㅋㅋㅋㅋ 물로만 씻는 인간들 다시 늘어나서 넘 빡쳐..
  • 작성자피곤피곤Zzz | 작성시간 26.06.14 나도 모르게 나 의사였나 ㅋㅋㅋㅋ
    딱 절케 씻고 손톱 일일이 다 서로 후빔(?)
    손톱 밑에 세균 많다해서 ㅋㅋ
  • 작성자wal1fe2 | 작성시간 26.06.14 나도 저렇게 씻어 팔목까지 꼭 씻고
  • 작성자나나어저 | 작성시간 26.06.14 엄지 잡고 돌리는거는 맨날 까먹음 ㅜ
  • 작성자복숭아제왕 | 작성시간 26.06.14 저거 초딩때 배우는거 아닌가? 그림붙어있는 화장실도 많은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