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격동의 팬픽시대, 나는 어디까지 겪어봤나?.twt

작성자메리미리|작성시간26.06.13|조회수4,889 목록 댓글 48



요오즘 애들은 포스뭐시기에서 성인인증하고 멤버십 가입하고 해야 볼 수 있다더구나... 우리때는 에효효,,,, 작가님이 먼저 텍파로 풀어주기도 했단다...




가성비갑 아이리버 PMP

거의 지금의 크레마





ㄹㅇ 리버스한테 동맹 테러 당하는 날? 제3차 세계대전과 맞먹는 전쟁 일어남 동맹 배너칸 x로 도배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이 쓴 공금 텍파로 돈 벌어먹은 새끼들은 살림살이 나아졌는지 궁금


물론 아직까지도 포타 말고 갠홈 쓰는 사람도 있음!!



문제시 카탄 완결 염불 외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라겍겍가라겍겍 | 작성시간 26.06.14 와 동맹 미친 개오래맘ㄴ
  • 작성자코맬 | 작성시간 26.06.14 나는 팬픽 안봤었어….
  • 작성자움파룸파움파 | 작성시간 26.06.14 갠홈까지.......
  • 작성자비오는날바씨 | 작성시간 26.06.14 난 엠피쓰리부터
  • 작성자깜꼼깜꼼 | 작성시간 26.06.14 ㅎㅎ... 전자사전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