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아들맘상이 욕임?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32,255 목록 댓글 175

출처: https://instiz.net/name_enter/9982805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범죄자반갈죽 | 작성시간 26.06.15 나 기혼친구한테 아들맘상이라는말 들어봄
    자기딴엔 나쁜의미가아니라
    하지않아요~ <이게 딸맘이고
    김여시 이리와 앉아 쓰읍 똑바로앉아 <이게 아들맘느낌이래
    먼말인진 알겟는데 기분나쁘다고햇더니
    k장녀 이미지 말하는거래는데 그래도 기분나빠요....
  • 작성자채네욱 | 작성시간 26.06.15 왜 욕이지ㅋㅋ 그럼 이모상 고모상도 욕인가..?
  • 작성자쿵쨔리샤바랴 | 작성시간 26.06.15 한석봉 엄마상
  • 작성자일본혐오자 | 작성시간 26.06.15 모든 여자 견제하는 남미새,, 딸 낳아도 아들만 자식 취급할거같은 상
  •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19 난 이거 유행할때 오히려 좋은뜻으로 알았쓴데....뭔가 잘 잡을 것 같고 셀 것 같은 사람이라는 뜻으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