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느그좃본으로꺼져
|
작성시간
26.06.14
저분은 모르셔
-
작성자갓생의해
|
작성시간
26.06.14
아 꼴보기 싫어
-
작성자하나둘셋띠어
|
작성시간
26.06.14
? 나가 그럼
-
작성자우리집순이
|
작성시간
26.06.14
일반인은 매일 일하는데 10시간하고 심지어 2회분이잖아
그 앞에 강의하는 분, 편집한 사람들 찍은 스탭들보다 많이 받을거면서 꿀 맞음 ㅠ
-
작성자물병강아지
|
작성시간
26.06.14
인강들을때 10시간 들엇는데???저러면서 돈받으면 개꿀이지 장난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