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전소란과 유재석 - 이제 나와라 고백 작성자안냥하세요전데요|작성시간26.06.13|조회수22,870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안냥하세요전데요 오랜만에 듣는데 소민 너무 귀엽고 유재석 노래 잘해서 ㅋㅋhttps://youtu.be/X5ssgIDUum4?si=ajt-_fTC9t0A9u4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홍할속의콩매 | 작성시간 26.06.13 소민이 진짜 귀엽다.. 답댓글 작성자홍할속의콩매 | 작성시간 26.06.13 와 이 노래 너무 좋음 기분진짜좋아진다 작성자해물파전반죽얇게 | 작성시간 26.06.14 아 소민이 보고 개저웃음 짓고있네.. ◠‿◠ 런닝구 재밌었는데 ㅠㅠ 작성자히후하히후라 | 작성시간 26.06.14 소민 언니 진짜 너무 기여움 ㅜ 작성자사랑은여섯줄 | 작성시간 26.06.14 오 케 바 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