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 팔아 370만원 받고 아이폰 산 청년의 뒤늦은 후회 작성자스파클링 멜론|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에에엥 엥 작성시간26.06.13 ㅁㅊ어린 애가 뭐 생계가 어려운 것도 아니고 고작 아이폰 사려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내기 작성시간26.06.13 아이고 ㅜㅜ 국가적으로 저거 막아야 하는거 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열무김치배추김치대파김치 작성시간26.06.13 저런 띨빡이랑 지구 같이 쓰는 게 말이 되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익명의여시 작성시간26.06.13 신장 값 똥값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아아 작성시간26.06.13 남자답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지현 작성시간26.06.13 미친.. 그러면 2만 2000위안이면 370만원 정도에 팔았다는 건데ㅋㅋㅋㅋ 자기 신체 장기를 겨우 그 정도에 팔고 남는 장사라고 생각했다니..그걸 5000만원에 팔은 밀매일당도 진짜 나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page 작성시간26.06.14 3억 줘도 안팔 판에 삼백 하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굽시늬우스의 띠 작성시간26.06.14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멍청하니까 어쩔수 없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왕자 카르티스 작성시간26.06.14 신이 주신 용돈 농담으로만 하는 줄 알았는데 진짜 한 놈이 잇엇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여름 그림자 작성시간26.06.14 신장 한개만 딱 가져간게 ㅈㄴ 양심있네.. 걍 죽이거 다뜯어갈지 어케믿고 저딴짓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흣냐냐냐냐냐냐 작성시간26.06.14 헐 나오늘 제7일 이라는 소설읽엇는데 거기이내용나옴...이게 진짜였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리치 작성시간26.06.14 네 신장값이 훨씬 비싸임마... 장기밀매자:개이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채김밥 작성시간26.06.14 ..? ㅋㅋ 웃겨 300만원정도면 거의 뭐 기부네 기부천사.. 잘하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람쥐썬더 작성시간26.06.14 상남자라면 저래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외여행 작성시간26.06.14 남자 아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작성시간26.06.14 일해서 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