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소가 중1때 그린 그림 .JPG 작성자세 레나|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5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맴맴냥 작성시간26.06.14 어케했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appell roan 작성시간26.06.14 미쳤다진짜 .. 재질 표현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델 작성시간26.06.14 어릴때 만렙찍고 각성한거라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베이비슈 작성시간26.06.14 어케햇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철의 삶 작성시간26.06.14 진짜 재능은 헷갈리지 않는다더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구세요.com 작성시간26.06.14 피카소 의외로 미술 성골이었더라고.. 아부지가 미술 교사여서 어릴 때부터 그림 배웠고 아카데미도 다니고 그러면서 상도 많이 받고.. 어릴땐 저렇게 그리다가 화풍 점점 바뀌어가는 과정 보면 흥미롭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0109 작성시간26.06.14 원래 기본을 잘해야 변주도 잘 하는거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울서울서울 작성시간26.06.14 걍 사진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쥐만이 살길 작성시간26.06.14 역시 기본을 다 터득하고 끝까지 가야 응용에도 두각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 지 작성시간26.06.14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ave to earth 작성시간26.06.14 우와 나 이거 피카소미술관에서 봤음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금겟용111 작성시간26.06.14 우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Mola 작성시간26.06.14 카펫 뭔데...말이되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니어처 핀셔 작성시간26.06.14 역시 기본이 되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발건강하길 작성시간26.06.14 어이가없ㄷ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