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 나이가 문제가 아니야… 그게 아니야 그냥 아니야

작성자마하하그리드|작성시간26.06.13|조회수5,006 목록 댓글 5

출처: 여성시대 발푸르기스

https://youtu.be/URRWdgLxlf4?si=7VtjEBvMJ55nhFXd

무한도전 특집으로 밀라노 모델에 도전하는 주나형

허나….. 필모 준비 기간(한달)이 짧은터라 요따구로 몸을 준비했고

왼 준하 오 모델;;



며칠 뒤, 현지 에이전시에 보낸 필모가 다 거절당한 상황.
현지에 가서 더 도전할지 말지 논의하던 중…

주나형: 근데 서류상으로 우리한테 이메일 보냈다는 거 자체가 우리한테 요만큼이라도 관심있는거같아…

명수: 전문가들이 얘기 좀 해줘요 정신 좀 차리게..

형돈: 역대 최고령 모델이 몇 살 정도 되는데요?

디렉터: 나이 좀 있는 모델도 좀 있어요
형돈: 40대 이상도 있어요?
디렉터: 예 있어요

준하: 그러엄~!

재석: (숨도 안쉬며) 제가 다시한번 얘기하지만 나이가 아니에요 그런게 아니야 그게 아냐 그냥 아니야 그게~ 나이가 아니고!!! 그런게 아냐!! 그런 얘기 하지마

재석: (계속) 그게 아니야… 그게 아니야…!

준하: 너 내 얘기야?

사이에서 죽을 맛인 디렉터들

재석: 그게 아니고!!! 나중에 따로 얘기해

하하: 형! 그냥 하지마! 내가 속상해서 그래

자지러지는 항돈

주나형: 야…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냐..

하하: 내가 하나만 마지막으로 물어볼게 누가시킨거야?

이 이후로 살 더 빼서 정용암+정촛농된 정준하씨


결론: 나이가 문제가 아니긴 하지만 뭐든 과하면 건강에 안좋다

예능이니까 유머로 봐주시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신이육체를지배한다 | 작성시간 26.06.13 ㅋㅌ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래도 감량하고 이런건 대단하긴했어
  • 작성자극혐 | 작성시간 26.06.14 하하가 ㅈㄴ 웃김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그러든가말든가알빠야 | 작성시간 26.06.14 대단하긴해 진심..ㅋㅋㅋ
  • 작성자바늴라라테 | 작성시간 26.06.14 와 근데 조금 뺐을때 정준하 진짜 젊었다.....살 다시 찌고 다시 좀 젊어졌었나
  • 작성자롯데자이언트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가 개웃겻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