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부산서 무슨 일?… 전 세계 아미들 ‘분통’, 하이브는 “사과” 작성자눈물이방울방울|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6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밗사 작성시간26.06.14 인스타 보면 아미들 부산시 욕만 뒤지게 하고있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머기 작성시간26.06.14 75분 지연? 좃소보다 일 못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킨바나나 작성시간26.06.14 국가행사도아니고 사기업행사에 공무원들괴롭히지좀마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주방산로봇 작성시간26.06.14 아니 씨발 ㅈㄴ 빡쳐서 빠혐옴 ㅋㅋㅋ 지들 공연 관리도 공무원한테 맡겨놨냐 사기업 공연으로 돈 버는거에 공무원이 왜 나가야됨?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퇴근마렵습 작성시간26.06.14 부산을 왜욕함 ㅅㅂ 지들 돈버는 행사에 왜 지자체에서 나서야하냐고 ㅋㅋㅋㅋ 공무원 부려먹지마 하이브 ㅈ붕신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클로로_루실후르 작성시간26.06.14 광화문에선 온갖 호들갑 떨고 난리부르스 치더니 저긴 또 왜 사람 안써? 중간이 없네아 근데 둘다 하이브쪽에서 용역 안쓴건 똑같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비이즈프리!!!!!! 작성시간26.06.15 대체 왜 저렇게 운영을 하는거지...이렇게라도 역바 안하면 요즘 화제성 떨어져서 그런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