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왕초보 모닝

작성자세 레나|작성시간26.06.13|조회수22,418 목록 댓글 79

출처https://www.dmitory.com/issue/342149050



귀여운데 안쓰럽고ㅠ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냉장규 | 작성시간 26.06.14 ㅜㅜ 나도 왕초보라 웃지 못함... 현실은 블박차 같은 차 없써요... 지가 먼저 합류하거나 빵~~~~~~개크게 하면서 압박 줌.... ㅜㅜ
  • 작성자천년의노래 | 작성시간 26.06.14 아이고ㅜㅠㅠㅋㅋㅋ초보운전때는 무섭지ㅋㅋ
  • 작성자아나까나리액젓 | 작성시간 26.06.14 아 다시 튕겨져 나오는 거 보고 개육성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박차 먼저 껴들어서 천천히 가주지ㅠㅠ
  • 작성자qpwn | 작성시간 26.06.14 블박차는 왤케 졸졸 따라다녀 막판엔 차도 안오구만
  • 작성자98년도에는요 | 작성시간 26.06.14 아 버스 올 때 갑자기 오른쪽으로 붙는 거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들어갔다가 다시 나온 거 보고 진짜 침흘림 ㅋㅋㅋㅋ 렉카 색갸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