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학식 어때보여?? 한끼 1300원

작성자닭강정마스터|작성시간26.06.13|조회수18,037 목록 댓글 51

메뉴가 개 무난한 날도 있긴 한데
아무리 무난한 식단이어도 한 끼 1300원이면 개꿀인것 같애
폴리택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999999조부자 | 작성시간 26.06.14 천 삼백원에 단가가 저게 나와??
  • 작성자류크선장 | 작성시간 26.06.14 그냥 존나 부러워요
  • 답댓글 작성자류크선장 | 작성시간 26.06.14 아 ㅁㅊ 만삼천 아니라 천삼백?
    회귀할래
  • 작성자내 이름은 나나 | 작성시간 26.06.14 무난하기는 뭘 무난해 !!!
  • 작성자밀면안돼 | 작성시간 26.06.15 평생 너만을 섬기고싶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