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13학번인데 13-16년 이때가 진짜 너무 그립고 생각만 해도 눈물 날 것 같음.. 작성자띨롱띨롱이|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9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6년차 방장 중 작성시간26.06.14 버스커버스커가 대학시절 소환술사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댕댕이사랑해 작성시간26.06.14 개쌉인정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pwoei 작성시간26.06.14 나도 추억없고 학교만 다니구 집순이었는데돌아가고싶은 이유 곰곰히 생각해보니자유도 최상, 책임도는 낮은 황금시기라 그런거같애.. 다시는 오지않을 ㅠㅠ 만약 온다면 먼훗날에 오고 내가 늙어있겠지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강쥐 작성시간26.06.14 와 나랑 똑같아…나두 13학번으로 들어가서 휴학하고 이것저것 하느라 19졸업ㅠ 취업하고나서 더더욱…그때가 그리워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로롱방구뿌 작성시간26.06.14 14학번.. ㅈㄴ 재밌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남편안들음 작성시간26.06.14 20대 초반이라 그리운듯 재밌긴했지만 페미 없던 시절이라 김치녀는 일상이고 여자들 다 코르셋 지리고 구두 신고 다니고 원피스 입으면 왜 구두 안 신었는지 물어보고 사실 엄청나게 여혐시대였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잇라잇어브트리스 작성시간26.06.14 좋았지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코볼두개요 작성시간26.06.14 한여름밤의꿀 ㅠㅠ 듣기만해도 다시 그때로 돌아가 어려지는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YLIEJENNER 작성시간26.06.14 그이후로는 코로나여서 그런가 찐대학생활이라고 생각하는거 ㄹㅇ 14 15 16 년이 마지막이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칙과기준 작성시간26.06.14 ㅋㅋ난 여러 이유로 힘들긴 했는데 그래도 그 시절 생각하면 마음이 몽글몽글해져. 그리워. 근데 돌아가고싶진 않고 그냥 그리워.. 그때가 너무 그립다. ㅠㅠ힘들었는데도.. 그래서 대학생들 보면 행복했으면 좋겠어 다시 돌아오지 않을 시간이니까.. 나도 ㅎㅎ행복하게 잘 살아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찐두빵만두 작성시간26.06.14 나도..14학번이였는데 누군가 돌아가고 싶은 때로 돌려준다면 1초의 망설임도 없이 14년도라고 할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들깨가루처돌이 작성시간26.06.14 그리워ㅜ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띿오머락오 작성시간26.06.14 요새 내가 생각하는 거랑 똑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박돈경(49세,남) 작성시간26.06.14 난 그 때 교환학생 갔는데 진짜 낭만이 살아 숨쉬던 때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두부두루치기 작성시간26.06.15 12학번이라 벚꽃엔딩 들으면 신입생때 생각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온우주가나의편 작성시간26.06.15 아리따움에 네일 원플원 털러가고 그랬던거 너무 그립다 진짜ㅋㅋㅋㅋㅋ하 저때 참 어리고 좋았지.........................아 갑자기 나도 추억에 잠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랄라렐라히히 작성시간26.06.16 나도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8 9 현재페이지 10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