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커피없냐커피 작성시간 26.06.14 아파트 공동현관문 앞에 세우고 간 인간도 있음 이거로 신고해야겠다
-
작성자그래서 말인데 작성시간 26.06.14 언제 없애는걸까
사라져버려.... 사갈바갈지없는 놈들이 많아
나도 찾아봐야지 -
작성자므와므와므 작성시간 26.06.14 작년에 오거리 횡단보도 중간 한복판에 세우고간 미친놈 봤음
-
작성자성수건대구의 작성시간 26.06.14 일부러ㅈ통행로에세우고 아파트안에다가세우고 ㅇㅈㄹ하니까 더빡쳐
-
작성자앙버터소금빵 작성시간 26.06.14 신고하기전에 걍 발로 차서 부숴버리거싶어 점자블록위에 처올리지말라고 시발넘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