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힐링]블루베리 따는 족족 옆에서 훔쳐먹는 댕댕

작성자강영현영케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34,796 목록 댓글 12

출처: 여성시대 강영현영케이


누르면 영상 재생됨!



유튜버 해수인이 키우는 강아지인데 야채랑 과일을 너무 좋아함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야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이번쓱 | 작성시간 26.06.14 염소 설탕이 진짜 너무귀여워ㅠㅠ
  • 작성자뿅뽕지구오락실 | 작성시간 26.06.14 어느 댕댕인가 하고 들어왓다가 보니까 설탕이자나!!ㅋㅋㅋㅋ
  • 작성자Rechtsmissbraucher | 작성시간 26.06.14 아니 이 기지배가 글쎄~
  • 작성자After LIKE | 작성시간 26.06.14 블루베리 수확하고 있는데 설탕이는 그 옆에 붙어서 바로바로 따먹더라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
  • 작성자쫌시원 | 작성시간 26.06.14 우리사정에 이러면 안된대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