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자식 학교 반에서 온 알림장인데 진짜 이게 맞아??

작성자여단오여|작성시간26.06.14|조회수48,607 목록 댓글 211

출처: 여성시대 여단오여
스레드https://www.threads.com/@haesunkingluufy/post/DZhkUZTibH6?xmt=AQG0p-MtBYnVHQP_nmQ5VclUvm4Fj1KBaH62PplX-skEjQ




뭐가 잘못된건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웅웅반박시너말이다맞아요 | 작성시간 26.06.14 저정도면 체육시간에 남학생남들이 재밌자고 한 활동에 쳐ㅈㄹ하면서 싸워서 선생님도 참다가 알림장에 쓴걸텐데 ㅋ 글쓴이 자식이 원인제공자일듯 ^^
  • 작성자YOU MUST DIE | 작성시간 26.06.14 말을 쳐 끝까지 해 ㅡㅡ 뭐가 문젠데
  • 작성자스윗탱 | 작성시간 26.06.14 좋은말이구만 왜
  • 작성자DJ Tukutz | 작성시간 26.06.14 뭐 말을 해라
  • 작성자로재파스타 | 작성시간 26.06.15 그럼 뭐가 안맞는데?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