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대박난 르세라핌x아일릿x캣츠아이 콜라보 스포티파이 순위

작성자육회막국수|작성시간26.06.14|조회수25,071 목록 댓글 5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2933986


방금 1일차 진입 순위 뜸

글로벌 29위 : 3,108,839 스트리밍
미국 26위 : 848,651 스트리밍


미포티 데뷔 수치는 26년 걸그룹 기록 중 최고임
엄청 잘나옴



캣츠아이팀 - 곡🎵
아일릿팀 - 안무💃🏻
르세라핌팀 - 비주얼🎬
이렇게 조별과제 해서 만들어진 결과물이라고 함

https://youtu.be/-OnxKKGTDHc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국민의짐아이고죄송합니다도둑의힘ㅎ | 작성시간 26.06.14 오! 노래랑 안무를 멤버들이 직접 만든거야 ? 비주얼 담당은 뭐야 젤 이쁘다는거 ?
  • 답댓글 작성자꾸울호떡 | 작성시간 26.06.14 헤메코 컨셉? 이런거 ㅋㅋ
  • 작성자우주으주우주 | 작성시간 26.06.14 캣아 더 잘 될 것 같음 포스 지리네
  • 작성자one. | 작성시간 26.06.14 노래 개조음
  • 작성자도파민디톡스중 | 작성시간 26.06.15 다들 너무 좋아~~ 파이팅!!!! 무대 더 보고싶은데 하나만 있어서 맨날 뮤비랑 엠카 두 개 반복함 ㅠㅠ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