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에 무리는 덜 가지만 효과는 좋다는 슬로우 조깅(슬로우 러닝) 작성자내누날|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모든문제는일시적이다 작성시간26.06.14 속도 감이 안오네ㅠㅠ어떤 박자인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난리도아냐 작성시간26.06.14 여시야 나는 이거 깔고 케이던스 170으로 설정해서 뛰고있어..!첨에는 160으로 시작했었는데 나는 170이 딱 좋더라 ㅎㅎ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모든문제는일시적이다 작성시간26.06.14 난리도아냐 헐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리도아냐 작성시간26.06.14 방금전에도 뛰고 왔습니다! 느리지만 zone 2,3,4 다 찍을 수 있다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인생이왜네마음에들어야되는건데요 작성시간26.06.14 저거 힘들더라...나같은 저질체력 ㅊ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마음먹은대로 작성시간26.06.14 나는 왜 이거 해도 무릎이 아프지?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밍글몽글맹글 작성시간26.06.14 헐 무조건 빨리 뛰기만 해야하는줄 알았는데 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근 눈물 많은 ISTP 작성시간26.06.14 나도 슬로우러닝 하는데이거 맨날 들어 ㅋㅋㅋㅎㅋㅎㅋㅎㅋㅎhttps://youtu.be/tMVC-lE3k7A?si=5MeAXRNYnBSecQTb 동영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ㄱㄱㄱㄱㅅ 작성시간26.06.14 스피드5로 어떻게 뛰어?? 걷는거보다 느린데 그 속도로 뛰는게 가능해??ㅠㅠㅠ내 걸음걸이는 스피드 6인데 그럼 그냥 이속도로 걸으면 되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뵥뵥 작성시간26.06.14 오 해봐야갯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제적자유를이뤘다 작성시간26.06.14 생리 전주에는 슬로우로 해봐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역대급할인 작성시간26.06.14 스피드 5면 페이스 얼마정도인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