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기자가 한국축구에 진짜 의아했던 부분 작성자이제그망|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5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7호선 작성시간26.06.14 체계가 없어서 천재가 나오는거 아닐까.... 내가 이대로 휩쓸려 죽겠다 싶으니깐 필사적인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흐레 작성시간26.06.14 사실 거의 모든 종목이ㅋㅋ 체계적으로 굴러가는거 양궁협회 밖에 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하쏭하쏭하하하 작성시간26.06.14 222 체계적으로 굴리니까 인재 배출하는 양 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는것만나와라 작성시간26.06.14 근데 한국은 모든부분에서 좀 그런게 있는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젤리 작성시간26.06.14 그냥 한국인 자체가 똑똑한 사람도 많고 근성이 쩌는 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CEAN 작성시간26.06.14 ㅇㅈ...축구뿐만이 아니야..김연아 김연경 안세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인서 59 작성시간26.06.14 간절하게 기도하면 내려주는 거임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잉발 작성시간26.06.14 차범근도 대단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토순토토_모모코코요니 작성시간26.06.14 원래 난세에 영웅이 난다고, 열악한 환경 극복해내고 탑에 올라가니 월클이 되는듯그래서 댓글 포함 언급된 선수들 멘탈도 왕세잖아(p)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넬스티아 작성시간26.06.14 남의 나라꺼 뺏고 빨대 꼽아 살줄 밖에 모르는 나라가 뭘 알겠냐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버지가빵에들어가신다 작성시간26.06.14 저런 운 때문에 체계를 여태 안 바꾸는 걸까 십새끼들확실히 좋아할 내용은 아닌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ㄴr는내가정말좋ㅇr 작성시간26.06.14 솔직히 맞는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수방바닥 작성시간26.06.14 그냥 유전자가 축복받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작성시간26.06.14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