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한달에 400만원씩 준다고 하면 평생 카페 할수있어? 작성자행잉플랜트|작성시간26.06.14|조회수29,647 목록 댓글 28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8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60.8kg | 작성시간 26.06.15 난 내가 사장인데 저렇게 일하고 저만큼 가져감… 직원이라면 무조건 하지 작성자사과사이다 | 작성시간 26.06.15 휴가 쓸 수 있으면 쌉가 사무직보다 서비스직이 잘 맞음 작성자똥돼지 | 작성시간 26.06.15 서서는 좀 작성자서힘찬 | 작성시간 26.06.15 어짜피 지금도 서서일함 쌉가 작성자스엑스엑 | 작성시간 26.06.18 법정연가 다 주면 가능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