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페미니스트 여교사 패는' 웹툰 드라마화 한다는 넷플릭스

작성자고내기|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3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깡이혁 작성시간26.06.14 드라마도 이래?
  • 작성자 뉴닉넴 작성시간26.06.14 여시에만이라도 좀 안올라왔으면..
  • 작성자 따뜻한포리링 작성시간26.06.14 웹툰은 안봤지만 논란인 부분알거있고 드라마도 저런 참교육^^ 감성 낭낭함
    가족들이 틀어놔서 연속으로 몇개봤는데 엥스러운 장면도 많았어.. 뭔가 사이다다 ~ 잘만들었다~ 소리 들을 작품은 아닌듯 (계속본거아니라 가슴축소 장면은 못봄 봤음 안봤을듯 ㅋㅋ)
  • 작성자 느개비 최종학력와플대학 작성시간26.06.14 유치해
  • 작성자 리우엘 작성시간26.06.14 독자들은 저거 보면서 이상하다고 생각 안하나? 존나 맞는 말이잖아 ㅋㅋㅋㅋㅋㅋ 맞는 말 하는 교사를 저렇게 기괴하게 그려놓고 악역으로 보여주는 게 너무 희한하네
  • 작성자 Teresa Lisbon 작성시간26.06.14 넷플 특성상 조금 잘되면 시리즈물로 끌고가려고 할텐데 이런식이면 얼마 못가서 밑천 드러남ㅋㅋ 말그대로 도파민만 터지게 하려니 사건-해결 내러티브 위주로만 에피소드가 이어질테고 정작 창작물이 보여주고자하는 의도가 뭔지는 제작자도 시청자도 아무도 모른채 결국 사회에는 '참교육' 감성만 남길거임... 그게 교육자들 사이에서도 이 작품의 호불호가 갈리는 이유일테고. 작품의 흥행성은 보장되겠으나 이게 좋은 작품일까? 말해보라고 하면 난 쉽게 대답하지 못할듯
  • 작성자 체르마뜨 작성시간26.06.14 역겨워
  • 작성자 전여친 작성시간26.06.14 여시에서도 많이 보던데 이거
  • 작성자 앰버마크 작성시간26.06.14 걍 제목부터 꼴보기싫음
  • 작성자 차밍핑 작성시간26.06.14 네웹발인것부터 꼴보기싫고 불매전에도 안봤음
  • 작성자 슈퍼울트라숑숑 작성시간26.06.14 드라마도 이런다고..?
    보라고 난리야 주변에서
  • 작성자 울머기 작성시간26.06.14 맞는 말씀 하시는데...?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붕 어 빵 작성시간26.06.14 제목부터 2030한남감성이라 싫음
  • 작성자 뽀로뽀로미 작성시간26.06.14 단순히 악역이 아니라.
    지네가 악역이라고 밀어넣은 내용들이 문제인건데.
    악역단죄하는 카타르시스에만 집중하고, 그래야 울분 풀리는 세상 문제를 저격;;;
    만든 사람부터가 인지왜곡쩌는데 지들 합리화하려고 다른 걸 조롱, 왜곡하니까 보기싫음
    근데 이런 문제 지적하면, 재밌는데 왜그러냐면서 옹호해주고 비슷한수준인 인간들이 희희낙락하며 시청률가지고 또 문제없다며 자위하겠지
    정작 저게 송출되고나서 사회적문제는 더 심해질건데...
  • 답댓글 작성자 페퍼민트ㅌi 작성시간26.06.14 ㄹㅇ 처음부터 끝까지 싹 공감...
  • 작성자 롯데야제발 작성시간26.06.14 진심 주변에 재밌다고 보는사람 개많던데ㅋㅋㅋㅋㅋ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