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Teresa Lisbon 작성시간26.06.14 넷플 특성상 조금 잘되면 시리즈물로 끌고가려고 할텐데 이런식이면 얼마 못가서 밑천 드러남ㅋㅋ 말그대로 도파민만 터지게 하려니 사건-해결 내러티브 위주로만 에피소드가 이어질테고 정작 창작물이 보여주고자하는 의도가 뭔지는 제작자도 시청자도 아무도 모른채 결국 사회에는 '참교육' 감성만 남길거임... 그게 교육자들 사이에서도 이 작품의 호불호가 갈리는 이유일테고. 작품의 흥행성은 보장되겠으나 이게 좋은 작품일까? 말해보라고 하면 난 쉽게 대답하지 못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