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가 생각하는 인간관계 작성자완두콩스프|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나나어저 작성시간26.06.14 헉 나 차갑다는 소리 엄청 듣는데 위안이 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필 작성시간26.06.14 띵언이다.. 소수에게 따뜻하면 충분하다는 말 나도 어딜가나 차갑다는 소리듣는데 나랑 친한 소수에게는 다정하고 공감능력 좋다는소리 들음 걍 니가 그정도니까 그정도로 대하는거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뵤오오 작성시간26.06.14 너무너무 맞말....... 나도 요근래 저 생각 많이 했어 난 차갑다는 말 듣는게 무서워서 호구짓했다가 피 엄청 봤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혜갚은까치 작성시간26.06.14 마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통통이약과쿠키 작성시간26.06.14 맞아 다수는 날 그렇게까지 잘 알수도없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ㅇㄹㅎㅇㄹㅎ 작성시간26.06.14 ㅠ어려워 오늘 보고 말 사람에게도 신경쓰게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퍼어캐ㅁ 작성시간26.06.14 ㅁ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러든가말든가알빠야 작성시간26.06.14 맞아! 난 모든사람들한테 친절하게 대하지만 마음을 열어주진 않거든???? 그걸 엄청 서운해하더라고^^ 그렇지만 어쩌라고.. 내 성격이 그렇고 내 바운더리안에 들어오기에는 그들은 나랑 성향이 너무 안맞는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럭킷럭킷 작성시간26.06.14 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피포피 작성시간26.06.14 나 얼마전에 갑자기 다른부서 상사가 나보고 00씨는 붙임성이 없어서~ 어쩌구 이래서 상처받앗는데 치료완 너 같은 인간한테 내가 왜.. 붙임성있게 행동해야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나단베일리 작성시간26.06.14 ㅠㅠㅠ맞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웜라이트 작성시간26.06.14 맞말.. 잘 안되긴 하는데 나이 들어보니 저 말이 진짜 맞는말이야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