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영화 F1 감독 보면 울거 같은 글 (스포)

작성자몰으겟어요|작성시간26.06.14|조회수12,763 목록 댓글 44

출처: https://hygall.com/638064493


에프원 감독 = 탑건 매버릭 감독

개잘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뮤뮤ㅁ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ㅋ 내 최애영화지만 어떤 느낌인지는 알것같음
  • 작성자웅ㄹㄹ | 작성시간 26.06.14 늙은꾸러기 존나웃기다
  • 작성자danric3 | 작성시간 26.06.14 재밌게 보긴 했는데 F1 판에서 제일 나이 많은 드라이버가 81년생인데 이사람도 노익장이라고 그러는데 빵이 60년대생임 ㅋㅋㅋㅋㅋㅋ 아....이거 노인학대 아닌가 이생각하면서 봄
  • 작성자ciel | 작성시간 26.06.14 상조회사에서 오셨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남은음식은제작진이맛있게먹었습니다 | 작성시간 26.06.14 아 존나웃기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