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난 솔직히 윤석열한테 개인적으로 고마운거 있긴 함 ㅠ

작성자볼빨개져|작성시간26.06.14|조회수22,108 목록 댓글 22

윤석열 술 환장하는거 보고 거울 치료해서 매일 매일 술 마시던거 점차 줄여서 지금 주 1회로 확 줄임....회식 환장하고 친구들 약속도 무조건 술자리여야되고 했는데 윤석열 얼굴 시뻘겋게 돼서 사진 찍힌거랑 눈치 없이 술술 거리는거 얼마나 ㅂㅅ 같은지 쟤보고 거울치료 제대로 당함...그리고 주변사람들이 티는 안내도 얼마나 극혐하고 한심하게 쳐다보는지도 쟤 보고 깨달았음 ..

저 삼겹살에는 소주는 소화제라고 한것도 내가 했던 말이랑 똑같아서 겁나 놀랐었잖아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비스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ㅋㅌㅋㅌㅋ
  • 답댓글 작성자휘뚜루마뚜루히 | 작성시간 26.06.14 나도 ㅠㅠㅠㅠ
  • 작성자내애플워치어디갓지 | 작성시간 26.06.14 ㄹㅇ 인정ㅋㅋㅋㅋ
  • 작성자집에가고시펑 | 작성시간 26.06.14 삼ㄱ겹살에 소화제래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결국웃고있겠지 | 작성시간 26.06.14 시벍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