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고객들 잘 대접해주던 시절 작성자(본인닉네임).|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7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이수금숴 작성시간26.06.14 대가리 내놓으라고 대가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됩악사건 작성시간26.06.14 ㄹㅇ개싸가지 대가리도 존나비싸 쌰갈 계속 충전타입 바꾼것도 개짜증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흡연충뒤지거라 작성시간26.06.14 어케 충전기어댑터를안주냐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미쳤다고요 작성시간26.06.14 어댑터는 줘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성을높이지말자고 작성시간26.06.14 싸가지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라아아아ㅏㅇ 작성시간26.06.15 아근데진짜 너무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존나화남 작성시간26.06.15 저때 받은 이어폰은 따로 팔기도 가능했는데 십알 가격은 ㅈㄴ 오르는데 구성품은 적어지고 개싸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요네즈겐시 작성시간26.06.15 진짜 개싸가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와이안핏짜아 작성시간26.06.15 어댑터를 돈 주고 사는 세상이 올 줄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부기한입 작성시간26.06.15 존말로할때 에어팟 하나식 끼워라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ADC 작성시간26.06.15 씨타입 이어폰은 좀 줬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무위소총든고양이 작성시간26.06.15 얘네가 먼저 시작해서 삼성도 따라하자나ㅠㅠ 삼성 옛날엔 케이스도 줬닥우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낮말은새가듣고 밥말은라면먹고싶더 작성시간26.06.15 삼엽충인데 너거들때문에 삼성이 케이스도 뺏다고ㅠ 개열받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쉬를갈기지마세요 작성시간26.06.15 썩은 스티커 빼고 어답터 넣어라 ㄱㅅㄱ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