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륜스님) 남편이 자살한 것은 자신탓이 아닙니다 작성자사옥단|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건호 작성시간26.06.14 이제 행복하시길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aper moon 작성시간26.06.14 와 너무 좋다 행복할 권리,, 괴로워지고 싶어한다는것 같은거 진짜 공감 ㅠㅠ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공차타로버블 작성시간26.06.14 좋은말이다!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힘찬하루 작성시간26.06.14 모두에게 맞춤의 위로 누구나 행복할 권리가 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태고향만두 작성시간26.06.14 모두에게는 행복할 권리가 았다..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설의음유시인 작성시간26.06.14 괴로워지고 싶어하는 사람 같다는 말 진짜 와닿는다.. 자기 연민을 버리고, 이 삶 이대로 괜찮을 이유를 찾고 살아가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끄러미 작성시간26.06.14 '내가 조금만 더 잘했더라면' 하는 생각이 자신을 과대평가하는 것이란 말이 띵하네 어떤 상황에서도 행복할 권리가 있다는 말에 위로받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뷥베 작성시간26.06.14 행복할권리 맞아 고마워 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순 작성시간26.06.14 눈물난다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쉘몽 작성시간26.06.14 이 글 올려줘서 고마워 필요한 글이었어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짱문혈 작성시간26.06.14 좋은 글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데이오트라떼 작성시간26.06.14 행복하게 살 권리가 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월요일은슬픈짃시 작성시간26.06.14 글 올려줘서 고마워..우리 모두 행복할 권리가 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평냉러버 작성시간26.06.14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가혜 작성시간26.06.14 언제 어디서든 잊지 말자 행복할 권리...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itg 작성시간26.06.14 과대평가라는 말이 신선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ㅈㅈㅈ진수맛궁금해허니 작성시간26.06.14 가폭남이면 죽이기전에 죽어줘서 고마울거같은데.. 이혼하고도 다투능거면 정이 남아잇으셧는갑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한나야 작성시간26.06.14 현명하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엘사안나올라프스벤 작성시간26.06.14 글 올려줘서 고마워 여시야.. 나도 비슷한 상황이여서.. 너무너무 잘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