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도소 에어컨' 논란에… 법무부 "거실 아닌 복도 설치, 최소한의 조치" 작성자나이네이네이|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2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양이가냥냥냥 작성시간26.06.14 교도관이 복도에 하루종일 있는거 아니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 이루어질 재명 작성시간26.06.14 사형도 못하는데 걍 더워 뒤지게 하면 되잖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빠이 작성시간26.06.14 범죄저지른 새끼가 갇혀있다가 여름에 그 안에서 쪄죽으면 자연사지 뭔 ㅅㅂ 진짜돌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라우니라우니 작성시간26.06.14 직원들 순찰돌때마 선풍기 달린 조끼 입게하면 안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lu 작성시간26.06.14 너무싫어 양심없어니들도 달지말라고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풉킼 작성시간26.06.15 그돈으로 어려운사람들이나 해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lue Eyes 작성시간26.06.15 교도소에 에어컨이 웬말이야 위에 댓글 보니까 교도관들은 반대하더만.. 수용자들 좋은 일 좀 하지 말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뚝뱌기 작성시간26.06.15 더워도 안뒤져 뭔 에어컨이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매국노친일파극혐 작성시간26.06.15 나는 절대반대야....거실에 에어컨틀어도 모든 방 습도잡혀서 순식간에 쾌적해진다고직원분들한테는 죄송하지만 이동식 개인 냉방용품같은걸로 했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영장냄새 작성시간26.06.15 교도관이 뭔 복도에만 있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