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돈많고 일 잘하는 아저씨일 뿐인데 역대급이었던 남자 甲

작성자캥햄스터|작성시간26.06.14|조회수16,393 목록 댓글 30

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여성시대 165/45

 

 

 

 

 

 

 

 

 

  

키가 크지도,

얼굴이 어마어마하게 잘생기지도,

젊고 파릇파릇하지도 않은데

로코계의 甲

 

본격 "일"하는 남주

사랑에 눈이 멀어 다 내팽겨치는 남주 아니죠

 

진짜 어딘가에 있을것 같은 재벌2세

 

앞으로도 신데렐라 로맨틱코메디의 정석은 이분이 아닐까 싶음

 

 

 

 

 

 

 

 

 

 

 


최이사님.

방아쇠를 당기는 건 오른손입니다.

왼손은 그저 도울 뿐이죠.

 
저희 회사 방아쇠는 제가 당깁니다.아버지가 아니라.

손을 잘못 잡으셨단 말씀입니다.

이쯤에서 그만 두시면 모른 척 해드리죠.

 

저는 경고용 공포탄은 한발만 쏘겠습니다.

 오늘 그 한발을 쏴버렸으니,

나머지는 실탄이겠군요.

 

 

 

 

 

 

 

  

 

 케익 좋아해?
케익 좋아하냐고.

 

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사..으응~으으응..
자고 갈래?
뭐라고요?
같은말 두번씩 시키는게 취미야?
케익 먹고 자고 가는 몇 번째 여잔데요?
첫번째 여자. 다른 여자들은 내 앞에서 뭐 잘 못 먹더라구.

 

 

 

 

(이거 제발 영상으로 봐줘 이거 목소리가 정말 레알이야

자고갈래? 여기에 주목해서 들어야 하는 영상ㅠㅠㅠㅠㅠㅠㅠㅠ)

 

 

 

 

 

 

 

 

 

서브남주가 잘생기고 젊고 아련한 맛에다

왠만한 남주만큼 폭발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한기주는 넘사였음

 

 

 

아직도 한기주 뛰어넘을 재벌2세 남주는 없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밀라피나타파이 | 작성시간 26.06.14 멋있어 존나...
  • 작성자miamibeachh | 작성시간 26.06.14 진짜 내 인생남주.... 천년의 이상형.....
  • 작성자백팔배 | 작성시간 26.06.14 또 봐야지
  • 작성자러븀러븀차차 | 작성시간 26.06.14 인생남주…
  • 작성자내가한선택이후회없는최고의선택이길 | 작성시간 26.06.14 진짜 지금까지 내 남주 원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