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캠핑장 놀러왔는데 커플이랑 싸움남....

작성자나팔고니|작성시간26.06.14|조회수26,039 목록 댓글 78

누울 수 있는 정자에 이렇게 껴앉고 누워있길래
러브버그 같당 이랬는데 이걸 들었나봐
남자가 존나 나한테 호통쳐서 싸움 ㅜㅜ
걍 러브버그가 있었다 이랬는데
아닌거 안다 그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국지색 천향국색 | 작성시간 26.06.14 아닌거 안다 ㅇㅈㄹ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꿀호떡붕어빵 | 작성시간 26.06.14 아 개웃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기까지 존나웃겨
  • 작성자라라앤시루 | 작성시간 26.06.14 악쉬 졸라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 작성자흐린날이 잠자기 좋아 | 작성시간 26.06.14 지들이 생각해도 러브버그처럼 있긴 했었나보지?
  • 작성자얄라리야르 얄라셩 | 작성시간 26.06.14 아닌거 안다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