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스레드에서 난리난 야구장 타팀 유니폼입고 홈석 응원 논란

작성자메롱킼|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38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상식적인 개10갑부 작성시간26.06.15 엥 어그로는 자제 해야겠지만 어차피 다같이 즐기는 야구에 왤케 빡빡하게 굼???? 그냥 원정석 못사서 앉았겠지 머 그리고 비방욕 아니고 자기 혼자 알아서 응원하는건 걍 냅두면 되지 머(너무 과도하지 않다는 가정하에)
    중계캠 잡힐때 다른팀인 친구끼리 앉아있거나 단체 각자다른팀 유니폼 입고 오거나 이런거 많든데
  • 작성자 닉네임 모하냐 작성시간26.06.15 응원석도 아니고 홈좌석도 앉지말라고..? 야구 20년 보는데 황당하네 티켓 예매하는대로 앉는거지 일부러 꾸역꾸역 밀고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 작성자 두부김찌 작성시간26.06.15 엥 야구는 어느 정도 섞여도 괜찮았는데 왜 이래요;
  • 작성자 엄청난마법사 작성시간26.06.15 근데 특정팀들 고척 1루홈에서 너무 심해 예매쉽다고 일부러 3루 안하고 1루홈부터 해서 가서앉고 원정유니폼 입고 1루 앉는게 문제가 아니고,,,, 왜 키움팬이 저렇게까지 말하겠어ㅎㅎ 너무 과도하니까 아예오지말란소리까지 나오는거야.... 같은 흥참동이라 우리도 당한거 개많음ㅋㅋ 일단 조용히 앉아서 응원하는 팬들 자체가 없어 다들 일어나서 소리지르고 타월흔들고 1루 하파존에서도 그러는데 뭔 ㅋ
  • 작성자 클레오빡돌아 작성시간26.06.15 한화가 비매너 최고임ㅋㅋ
    난 엔시팬인데 엔팍에서 했을때 남의 구장 벽에 종이 붙혀놓고 엔시 삼진횟수 그리길래 충격먹음 ㅋㅋ
  • 작성자 집에 가자 평서문 작성시간26.06.21 난 저기서 말하는 인기팀 팬인데 수도권에 살아서 거의 원정 3루,중앙석만 다녀서 1루에서 저런일이 일어나는지 몰랐음ㅋㅋㅋㅠㅠ 근데 나도 흥참동 홈 구장 가서 3루 응지에서우리팀 욕하는 흥참동팬도 만나봄 (소리지르도 응원복입고 노래부르고 다함) 걍 야구팬중에는 저런 팬 없는 구단 없고 그게 얼마나 많냐 심하냐의 문제 일 듯 예전에는 저런 팬 있으면 아재들이 대놓고 뭐라해서 입 닫치고 있었는데 요즘엔 야구장은 룰이 없고 누구나 즐기는 것 이렇게 유행타서 더한듯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