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집에 가자 평서문 작성시간26.06.21 난 저기서 말하는 인기팀 팬인데 수도권에 살아서 거의 원정 3루,중앙석만 다녀서 1루에서 저런일이 일어나는지 몰랐음ㅋㅋㅋㅠㅠ 근데 나도 흥참동 홈 구장 가서 3루 응지에서우리팀 욕하는 흥참동팬도 만나봄 (소리지르도 응원복입고 노래부르고 다함) 걍 야구팬중에는 저런 팬 없는 구단 없고 그게 얼마나 많냐 심하냐의 문제 일 듯 예전에는 저런 팬 있으면 아재들이 대놓고 뭐라해서 입 닫치고 있었는데 요즘엔 야구장은 룰이 없고 누구나 즐기는 것 이렇게 유행타서 더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