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애 낳으면 서로 보지도 않음
만약 똑같이 결혼하고 애기낳고 육아메이트될거다하먼 30갠찬 > 나도 돌려받으니까
근데 나는 결혼생각 확실하지고 않은데 30이다? 개오바임
비혼은 10도 충분함 진짜
어차피 집들이하고 친구 애기낳으면 또 거기 돈 추가추가로 들어감. 가끔 베프축의금 50낸다는 커뮤 댓글보이는데 곧 결혼식을 앞둔 예비기혼 같음..(음모론 제기) 연예인도 그렇게 안냄
이상 30대 후반 소신발언
+참고로 친구 임신하거나 애기 아프다고 내 부모님 중 한 분 장례식 오지도 않았고 5-10보냄
경사랑 조사랑 돈 다를수도 있지만 30? 연봉 1억이면 괜찮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