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소신발언 축의금 30은 개오바라고 생각함

작성자타오르는태양|작성시간26.06.14|조회수24,477 목록 댓글 165

진심 애 낳으면 서로 보지도 않음

만약 똑같이 결혼하고 애기낳고 육아메이트될거다하먼 30갠찬 > 나도 돌려받으니까

근데 나는 결혼생각 확실하지고 않은데 30이다? 개오바임
비혼은 10도 충분함 진짜

어차피 집들이하고 친구 애기낳으면 또 거기 돈 추가추가로 들어감. 가끔 베프축의금 50낸다는 커뮤 댓글보이는데 곧 결혼식을 앞둔 예비기혼 같음..(음모론 제기) 연예인도 그렇게 안냄

이상 30대 후반 소신발언

+참고로 친구 임신하거나 애기 아프다고 내 부모님 중 한 분 장례식 오지도 않았고 5-10보냄
경사랑 조사랑 돈 다를수도 있지만 30? 연봉 1억이면 괜찮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뇽허삽나끼 | 작성시간 26.06.15 5하고 내가 나중에 하게되더라도 5받아도 갠잔음 진짜
  • 작성자QQAKKA | 작성시간 26.06.15 10도 후회됨 ㄹㅇ
  • 작성자wwwork | 작성시간 26.06.15 ㄹㅇ 30 개오바임
  • 작성자약냉방칸쵸 | 작성시간 26.06.15 후회된다..
  • 작성자스탠리민트색 | 작성시간 26.06.15 30낸 친구 연락끊김 ㅋㅋ 실화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