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나 진라면 다니는데 스포하나할게

작성자공지좀잘지켜라혼자쓰냐|작성시간26.06.14|조회수30,466 목록 댓글 83

좀 더 매운맛 나올 예정

순한맛
약간매운맛
매운맛
좀 더 매운맛 > 신상

아무래도 요즘 다들 매운맛들 좋아하고
매운맛 겨냥한 라면들 많이 나와서 우리도 발 맞춰서 신제품 열심히 준비 중임.. 일단 열라면 정도로 맞출듯...! 매니아층 생기려나?
생기면 좋을듯 내가 폰개발한 상품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의낙원 | 작성시간 26.06.14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한줌모래 | 작성시간 26.06.14 진라면 다니는데부터 믿음 쥐뿔도 안감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주유비5000만원 | 작성시간 26.06.14 진라면 (갖고) 다닌다는건가요
  • 작성자이번주 로또1등 나임 | 작성시간 26.06.14 나 진라면 다니는데부터 수상함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국민이 주인인 나라 | 작성시간 26.06.28 new 개웃곀ㅋㅋㅋㅋㅋㅋ 메바여 가자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