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지방사는 남미새들은 꼭 서울 상경하도록 해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14|조회수20,103 목록 댓글 6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악귀 https://www.dmitory.com/issue/385685320글쓴이가 딴다는거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직장상사뭘봐 | 작성시간 26.06.14 자기가 따고 있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작성자노네임1 | 작성시간 26.06.14 상경했는데 와꾸는 서울이 더 낫고 키도 더큼 작성자민초파베 | 작성시간 26.06.14 ㅅㅂㅋㄲㅋㅋㄱㄲ마니 따세요 작성자일하는렛서팬더 | 작성시간 26.06.14 저러면 찐 자기 번호를 주는거야? 아님 투폰쓰낰ㅋㅋㅋ 작성자땀배달기 | 작성시간 26.06.14 이쯤되면 걍 따는거에 재미들린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