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지방사는 남미새들은 꼭 서울 상경하도록 해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14|조회수20,097 목록 댓글 69

출처: 여성시대 악귀 https://www.dmitory.com/issue/385685320


글쓴이가 딴다는거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직장상사뭘봐 | 작성시간 26.06.14 자기가 따고 있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 작성자노네임1 | 작성시간 26.06.14 상경했는데 와꾸는 서울이 더 낫고 키도 더큼
  • 작성자민초파베 | 작성시간 26.06.14 ㅅㅂㅋㄲㅋㅋㄱㄲ마니 따세요
  • 작성자일하는렛서팬더 | 작성시간 26.06.14 저러면 찐 자기 번호를 주는거야? 아님 투폰쓰낰ㅋㅋㅋ
  • 작성자땀배달기 | 작성시간 26.06.14 이쯤되면 걍 따는거에 재미들린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