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이거 볼때마다 개웃긴데 너무 폭력적임.twt

작성자ixnsbd|작성시간26.06.14|조회수56,895 목록 댓글 33

출처: https://x.com/i/status/206252659538733905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렇게됐다고 | 작성시간 26.06.14 와 이건 너무하네
  • 작성자피곤피곤Zzz | 작성시간 26.06.14 안경을 안써서 공감 못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럽게 만드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북깅 | 작성시간 26.06.15 악 난 이거 올라올때마다 환공포증임 ㅠㅠㅠㅠㅋㅋㅋ
  • 작성자Moleskine | 작성시간 26.06.15 치욕스럽다는 말이 딱이야 무방비하게 당한것도 존나 수치스럽고 저거 안 보여서 주섬주섬 안경 처벗어서 닦을생각하니까 눈뭏이 앞을 가림
  • 작성자러시아짝귀 | 작성시간 26.06.15 한번에닦이지도않을걸… 닦아서 빛비춰보고 써서 눈알굴려서 시야 확인하고 또 닦아야 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