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쓰레기봉투 찢고 행인 공격…"눈 맞추지 말아야"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2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부댕치 작성시간26.06.14 나도 까마귀가 날아가면서 내 머리위에 지가 감쪼아먹던거 뱉고? 간적 있음ㅠㅠ
  • 작성자 뿝뿌뿌뿌이 작성시간26.06.14 며칠전에 우리 아빠 전자담배 물어감 아빠 차 정리하느라 위에 올려놨었는데 물어갔다고 함 내놓으라고 소리 지르고 나뭇가지 던졌는데 가뜩이나 없는 머리카락 쥐어뜯고 갔다함
  • 작성자 아버지가빵에들어가신다 작성시간26.06.14 제목 보고 𖤐ʲᵒⁿⁿᵃ𖤐 무책임하게 뭔 소리야 했다가 아… 너구나
  • 작성자 Uiiiohg 작성시간26.06.14 개무서워 요새 왤케 많이보임ㅜ
  • 작성자 언니 나 사랑하는 개가 생겼어 작성시간26.06.14 우리집 주택 2.5층이라 전깃줄이 가깝게 보이거든 저번에 출근하려고 나왔는데 눈마주치고 너무커서 쫄았잖아... 쫀티내면 때릴까봐 인사해주고 갔었어..
  • 작성자 척추척척추 작성시간26.06.14 까마귀 존나크고 사람 유심히 지켜봄 ㄷㄷㄷ개무스워
  • 작성자 보건복지부 작성시간26.06.14 우리 회사가... 언제지...? 겨울? 머 그쯤에 까마귀가 거의 삼천마리 정도 지나가는 동네에 있거든? 존나 무서움.... 전신주에 까마귀가 5백마리 앉아있고 논에 천마리 앉아있는 거 보면 개쫄아...
  • 작성자 뿜뿌~씽이더야~! 작성시간26.06.14 상남동 그 메종테라스 있는 그 라인.. 거기 핫플임 거기 걸어다닐 때 조심해..... 내 지인도 처맞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