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봉투 찢고 행인 공격…"눈 맞추지 말아야"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부댕치 작성시간26.06.14 나도 까마귀가 날아가면서 내 머리위에 지가 감쪼아먹던거 뱉고? 간적 있음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뿝뿌뿌뿌이 작성시간26.06.14 며칠전에 우리 아빠 전자담배 물어감 아빠 차 정리하느라 위에 올려놨었는데 물어갔다고 함 내놓으라고 소리 지르고 나뭇가지 던졌는데 가뜩이나 없는 머리카락 쥐어뜯고 갔다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버지가빵에들어가신다 작성시간26.06.14 제목 보고 𖤐ʲᵒⁿⁿᵃ𖤐 무책임하게 뭔 소리야 했다가 아… 너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iiiohg 작성시간26.06.14 개무서워 요새 왤케 많이보임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언니 나 사랑하는 개가 생겼어 작성시간26.06.14 우리집 주택 2.5층이라 전깃줄이 가깝게 보이거든 저번에 출근하려고 나왔는데 눈마주치고 너무커서 쫄았잖아... 쫀티내면 때릴까봐 인사해주고 갔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척추척척추 작성시간26.06.14 까마귀 존나크고 사람 유심히 지켜봄 ㄷㄷㄷ개무스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건복지부 작성시간26.06.14 우리 회사가... 언제지...? 겨울? 머 그쯤에 까마귀가 거의 삼천마리 정도 지나가는 동네에 있거든? 존나 무서움.... 전신주에 까마귀가 5백마리 앉아있고 논에 천마리 앉아있는 거 보면 개쫄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뿜뿌~씽이더야~! 작성시간26.06.14 상남동 그 메종테라스 있는 그 라인.. 거기 핫플임 거기 걸어다닐 때 조심해..... 내 지인도 처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