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처가에 갔을 때는 왕처럼 대접받는데, 여자가 시어머니 집에 갔을 때는 하녀라도 된 것처럼 대접받길 기대하는 거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하리보리하 작성시간26.06.14 형제의 나라 맞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맥주랑먹태 작성시간26.06.14 왜 전세계 공통일까 진짜...미국처럼 손님으로 가도 디저트타임때 여자가 부엌근처에서 종종거리는거 기대한다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pringSummer 작성시간26.06.14 ㅁㅊ 다른나라도 저래?! 우리나라만 여혐민국이 아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율여행 작성시간26.06.14 전세계가 똑같을듯 ㅋㅋ 모계사회로 바꿔야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간잽이 작성시간26.06.14 미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acht 작성시간26.06.14 전세계가 저러는데 진짜 억울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