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트럼프 “이란과 14일 합의 서명”…혁명수비대 “절대 없을 것” 작성자허니러스크|작성시간26.06.14|조회수1,24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20/0003726597?sid=104여성시대 허니러스크하여튼 주말만 되면 ㅈㄴ 입벌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늘도자기 | 작성시간 26.06.14 누가알았을까 미국말보다 이란말을 더 믿는 상황을.. 답댓글 작성자마라썅구리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