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인 혐한 ㅈㄴ 심한데 왜 다들 모르지 작성자guguru_ww|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5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작성자 호르무즈 작성시간26.06.14 이래서 중국 존나 싫어 없는 말 지어내고 한국 커뮤에서 한국인인척 하면서 여론 만드는 중국인들 극혐 중국이 그렇게 좋다면서 한국에 꾸역꾸역 붙어있는게 존나 웃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작성자 희움 작성시간26.06.14 규제 왤케 많아 미쳤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작성자 fluffyyy 작성시간26.06.15 화짱조 물리쳐야됨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치 피치 작성시간26.06.15 규제 와.. 중국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람이지금몇명이냐 원피스 작성시간26.06.15 shishi~ 니네 그래봤자 한국인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식빵빵12 작성시간26.06.15 아 미쳤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몬스테리 작성시간26.06.15 헐 극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염천로드쇼 작성시간26.06.15 규제많은거봐 ㅋㅋ 여기도 천지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