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MBTI] 'P' 친구들의 모임

작성자체칭|작성시간26.06.14|조회수5,542 목록 댓글 69

 출처 : 여성시대 토마도






성급한 일반화니까
재미로 봐주기!!
문제시 그럴 수 있지










7시에 약속을 잡은 P 친구들










약속시간 10분 전
재석은 전화를 받는다










야!!!! 나 전철 놓쳤어 ㅅㅂㅅㅂ ㅠㅠㅠㅠ
1호선 시발










헐.. 알았어~ 천천히 와~!!










재석은 화를 내지 않는다











방금 출발했기 때문이다












7시 10분









약속장소에 길이가 젤 먼저 도착한다.








 













7시 15분






명수의 도착












7시 25분






하하와









재석도 도착








이들은 서로에게 화내지 않는다.
어제는 니가 늦고 오늘은 내가 늦고 내일은 쟤가 늦을 거니까
그리고 사실 별로 화도 안 난다
늦을 수도 있지 싶다











자다가 온 준하만 대표로 쳐맞을 뿐












이런 모임에 J는 낄 수 없다














J가 안 끼기 때문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해라절해라골이따뷴 | 작성시간 26.06.14 ㅋㅋㅋㅋㅋ레알 이래…
  • 작성자제발잘살아보자 | 작성시간 26.06.14 어 ㄹㅇ 맞아
  • 작성자네모네모사인 | 작성시간 26.06.14 식당 예약했는데 30분 넘게 늦어서 혼자 앉아있었음 웨이팅 하는 사람들이 쳐다보더라
  • 작성자고모티콘 | 작성시간 26.06.14 헐 구라 올 P 인데 시간도 안정해!!
  • 작성자요리솥 | 작성시간 26.06.15 ㅋㅋㅋㅋㅋㅋ편안ㅋㅋㅋ걍 온순서대로 알아서 식당 들어가서 시켜먹고있으면 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