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2485486?svc=cafeapp

나 전에 까마귀가 포장된 빵 뜯으려고 고생하길래
소울드레서는 우리가 함께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댓글 작성 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주세요.
m.cafe.daum.net
원출처 : 더망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잘해준 여시
좋아하는데 무서워하는 여시 ㅋㅌ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irrors 작성시간 26.06.14 귀여워라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빛깔 작성시간 26.06.14 심지어 목걸이 밤티도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matcha latte- 작성시간 26.06.14 은목걸이 ㄷㄷ
-
작성자캐릭캐릭 작성시간 26.06.14 근데 까마귀 진짜 똑똑해 마트 외부 가판대에 과자 세봉지 묶음이런거 있었는데
부리로 찍어서 터트리고 과자 먹더라 -
작성자추적자 작성시간 26.06.14 ㅌㅋㅋㅋ 나도 등산할때 김밥가져가서 까마구 하나주고 나먹고 하나주고 나먹고하다가 한두개밖에안남아서 그냥 내가 두개다먹엇거든 그랫더니 뒤에서 개크게 까악!!!!!!@@!소리지름 지꺼왜먹냐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