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나 전에 까마귀가 포장된 빵 뜯으려고 고생하길래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14|조회수15,994 목록 댓글 17

출처: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2485486?svc=cafeapp


원출처 : 더망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잘해준 여시

좋아하는데 무서워하는 여시 ㅋㅌ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rrors | 작성시간 26.06.14 귀여워라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빛깔 | 작성시간 26.06.14 심지어 목걸이 밤티도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matcha latte- | 작성시간 26.06.14 은목걸이 ㄷㄷ
  • 작성자캐릭캐릭 | 작성시간 26.06.14 근데 까마귀 진짜 똑똑해 마트 외부 가판대에 과자 세봉지 묶음이런거 있었는데
    부리로 찍어서 터트리고 과자 먹더라
  • 작성자추적자 | 작성시간 26.06.14 ㅌㅋㅋㅋ 나도 등산할때 김밥가져가서 까마구 하나주고 나먹고 하나주고 나먹고하다가 한두개밖에안남아서 그냥 내가 두개다먹엇거든 그랫더니 뒤에서 개크게 까악!!!!!!@@!소리지름 지꺼왜먹냐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