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퀴어 퍼레이드에서 제일 재밌는 건 뭘까?

작성자그건 사랑이 아닐거라고 수도 없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7,274 목록 댓글 40

출처: 여성시대 그건 사랑이 아닐거라고 수도 없이

매년 6월에 개최한다는
서울 퀴어퍼레이드 축제^_^
트위터의 명절이라고 하죠?
저도 참여한 경험이 있습니다만..

퀴퍼 참여한 성소수자와
앨라이 여시들에게
묻습니다.

둘 중 뭐가 더 재밌나요?

레즈분들이 파워퍼프걸 코스프레 힌거라고 합니다..
올해도 석천옹 오셨다고 합니다


1. 도심에서 춤추면서 행진하는 우리

이걸 본 레즈분들 반응=시발 업계포상인데요?

https://youtube.com/shorts/Bok_k9RbVuI?si=_o0WBQTTYyazdAix

햄튜브샘이 제대로 조롱해줌
미국은 대표적인 동성혼 법제화 국가임


2. 이제는 없으면 섭한 개독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자가좋다구요 | 작성시간 26.06.14 업계포상 맞네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법은 나중이야 싯팔 그냥 | 작성시간 26.06.14 업계포상ㅋㅋㅋㅋㅋ
  • 작성자아침인간 | 작성시간 26.06.15 이쯤되면 매년 기다리시는 거 아닌지 ㅋㅋㅋㅋㅋㅋㅋ 나 한번도 못 가봤는데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