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손흥민 때문에 화난 멕시코인들

작성자나무기차|작성시간26.06.14|조회수140,404 목록 댓글 66

출처: 여성시대 나무기차
















멕시코까지 와서 개노맛 체인점에서 타코 먹어서

진심으로 속상해하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코올니코틴카페인 | 작성시간 26.06.15 대전에서 파바? 대전인으로서 숨넘어감 진짜
  • 작성자내이름은유난,떨고있죠 | 작성시간 26.06.15 근데 외국인 입맛엔 존맛이긴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조지박사존많 | 작성시간 26.06.15 대전가서 파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아크네스튜디오 | 작성시간 26.06.15 위생때문에 길거리 안가고 간듯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생크림꽈배기 | 작성시간 26.06.27 난 멕시코음식 다 입에 안맞았는데 한국인 추천받고 갔던 오리노코만 유일하게 맛있었어ㅋㅋㅋ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